[엑's 할리우드] 톰 크루즈, 한국 팬에 감사 인사 "사랑해요"

기사입력 2018.07.31 오후 01:15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주연 배우 톰 크루즈가 한국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톰 크루즈는 31일(한국시각)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한국 팬 여러분.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을 향한 큰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영화를 즐겨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의 지지와 영화에 대한 애정에 고맙습니다. 곧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한국 레드카펫 당시 사진을 올린 톰 크루즈는 "사랑해요"라는 글을 한글로 남겨 한국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3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30일 하루에만 43만 2,665명의 관객을 불러모으며 흥행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373만 2,337명에 이른다. 한국 뿐만아니라 개봉주 북미를 비롯해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동시에 석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톰 크루즈를 비롯해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등이 출연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톰 크루즈 페이스북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