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Q' 구구단 세정, 실력+센스 다 갖춘 '숨은 퀴즈 고수' 등장

기사입력 2018.08.11 오전 09:10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구구단 세정이 실력과 센스를 모두 갖춘 ‘숨은 퀴즈 고수’로 등극할 예정이다. 그녀의 거침 없는 활약에 공식 에이스이자 부크박스로 불리고 있는 세븐틴 승관도 감탄하며 인정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11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똑쟁이 세정의 깜짝 놀랄 퀴즈 실력이 공개된다.

1회에 출연해 뜨거운 열정을 뿜어낸 세정이 이번 주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녀는 전광석화와 같은 정답 러시를 펼치면서 무아지경으로 정답을 외쳐 Q플레이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세정이 퀴즈 풀이에 열중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손가락으로 원을 만들어 얼굴에 대는가 하면 가사 표현을 위해 울상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는데, 그녀가 해맑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는 과즙미까지 더해져 자동 미소를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부크박스 승관은 세정의 놀라운 실력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는 고난도의 문제를 맞힌 세정에게 “정말 잘하시네요~”라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두 번째 출연에 ‘퀴즈 고수’로의 등극을 예고한 세정의 활약과 무더위를 날려줄 그녀의 상큼한 과즙미는 11)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MBC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