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3
연예

[무비:타임라인] '목격자'·'메가로돈', 폭염 날릴 스릴러·블록버스터 출격

기사입력 2018.08.15 10:00 / 기사수정 2018.08.14 17:2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무더위도 날릴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여름 극장가를 찾는다.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 2파전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신작들이 개봉해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 '목격자', 목격자 이성민·살인범 곽시양의 만남

15일 개봉한 영화 '목격자'(감독 조규장)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이 사건의 목격자로는 이성민, 범인으로는 곽시양이 출연해 열연했다. 특히 '바람 바람 바람' '공작' 등 충무로에서 열일 중인 이성민은 이번 역시 최전방에서 극을 이끌 예정이다.

또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 곽시양은 데뷔 첫 살인범 연기에 도전해 이목을 끈다. 곽시양은 해당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체중까지 늘려가며 혼신을 쏟았다.

살인사건과 목격자라는 소재로 찾아온 '목격자'가 관객들의 더위까지 서늘함으로 날리겠다는 포부다. 111분. 15세 관람가.


▲ '메가로돈', 거대한 상어와 바다가 들려주는 이야기

15일 개봉한 영화 '메가로돈'(감독 존 터틀타웁)은 200만년 전 멸종된 줄 알았던 지구상에서 가장 거대한 육식상어 메가로돈과 인간의 사투를 그린 메가톤급 액션 블록버스터.

'메가로돈'을 통해 초대형 사이즈의 상어로 비롯되는 극한의 긴장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히어로, 공룡 등에 이어 상어까지 극장을 찾아 관객들에게 남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메가로돈'은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다. 바다의 시원함까지 선사할 '메가로돈'이 한국 극장가에서도 흥행세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113분. 12세 관람가.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NEW,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