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7
연예

에이티즈, Mnet 리얼리티 '작전명 ATEEZ' 통해 수록곡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18.08.17 09:1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데뷔 앨범 첫 수록곡이 깜짝 공개되며, 데뷔 예열에 나선다.

17일 오후 6시 방송될 음악 전문 채널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는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에 실릴 첫 번째 수록곡을 공개하며, 강도 높은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Mnet ‘프로듀스 48’ 콘셉트 평가곡 ‘Rumor(루머)’의 프로듀서이자 에이티즈 데뷔 전담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이든이 멤버들에게 신곡을 소개하고 미션을 전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킬링파트로 가득한 신곡에 환호와 감격을 감추지 못한 데 이어 에이티즈 만의 메시지를 담기 위해 작사와 랩 메이킹, 퍼포먼스까지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영상을 통한 등장 만으로도 멤버들을 모두 놀라게 만든 특급 게스트의 정체와 그가 전한 강도 높은 미션을 수행하는 에이티즈의 모습이 예고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매회 주어지는 고난도 다양한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에이티즈가 이번 미션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작전명ATEEZ’는 에이티즈가 데뷔를 앞두고 더욱 완벽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7일 오후 6시 방송되며, 에이티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미니 팬미팅을 개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