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28
연예

'상류사회' 영화만큼 뜨겁다…미공개 현장 비하인드 스틸

기사입력 2018.08.17 10:40 / 기사수정 2018.08.17 10: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상류사회'(감독 변혁)가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은 작품을 향한 배우와 스태프들의 노력을 느낄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상류사회'를 통해 부부로 돌아온 박해일과 수애는 야심 가득한 극 중 캐릭터의 모습과는 달리 촬영 장면을 확인하며 화기애애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박해일과 수애는 서로의 에너지 덕분에 최상의 연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밝히기도 해 두 사람의 완벽한 앙상블로 탄생한 장면들을 더욱 궁금케 한다.

이어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 역의 박해일은 수많은 엑스트라 속에서도 한 순간에 지적이고 유능한 교수로 몰입한 듯해 인상 깊다.

또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미술관 부관장 오수연 역의 수애는 상류사회로 진입하려는 욕망과 자신이 처해있는 현실의 괴리감 속에서 갈등하는 인물의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해 시선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배우들은 모니터링을 통해 진지하게 연기를 체크하는 가 하면, 촬영 전 리허설을 하며 몸짓과 표정 하나까지 서로 맞춰나가는 모습으로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짐작하게 한다.

'상류사회'는 8월 29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