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14
연예

[공식입장] 임원희, '나인룸' 캐스팅…처세의 달인 변호사 변신

기사입력 2018.08.17 11:01 / 기사수정 2018.08.17 11: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임원희가 '나인룸'에 캐스팅되며 스크린과 예능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2018년 하반기도 종횡무진 달릴 예정이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을 그린 이야기다.

임원희는 극 중 사법고시에 18번 실패 후, 19번째에 패스한 방상수 역을 맡았다. 대형 법무법인의 1년 차 주니어 어쏘(association) 변호사인 그는 을지해이(김희선 분) 밑에서 어시스턴트로 일을 하고 있다.

특히 고시 패스를 위해 오랜 기간 도전한 인물인 만큼 집념의 아이콘, 처세의 달인으로, 원희의 개성 넘치는 연기 변신을 기대케 만든다.

임원희는 최근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신과 함께-죄와 벌', 드라마 '기름진 멜로', '힘쎈여자 도봉순', '낭만닥터 김사부'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임팩트 강한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또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자신만의 소박한 행복을 추구하는 캐릭터 '임짠희'로 불리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도 사랑받는 중이다.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탄탄한 내공으로 매 캐릭터마다 뚜렷한 색깔을 입히는 임원희가 이번 작품에선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임원희의 변신은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나인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젠스타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