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53
연예

[종합] "다 이해해주는 짝꿍"…오션 현상♥MBC 기상캐스터 이현승, 내일(18일) 결혼

기사입력 2018.08.17 14:46 / 기사수정 2018.08.17 14:4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오션 출신 현상과 이현승 MBC 기상캐스터가 결혼한다. 

현상과 이현승은 오는 18일 서울 청담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한다.

이현승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현승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짝꿍. 그리고 함께해 준 나의 여신 친구들 고마워"라는 글을 올리며 남편 현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여신 분위기를 풍기는 자신의 단독 화보를 공개하며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간을 최고의 분들과 함께해서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어 "결혼 축하 감사합니다. 예신. 하필 결혼 앞두고 사상 최악의 폭염이 와서 일복이 터졌어요. 모바일로 드려도 이해해준 지인들 감사. 갚으면서 살께요"라고 결혼 소감을 털어놨다.


한편 현상, 이현승 두 사람은 지난 2월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6개월 만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결혼식 축가는 테이와 고유진이, 사회는 홍경민과 KBS 김지원 아나운서가 맡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상은 오션의 메인보컬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가수 활동을 했다.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던 현상은 지난해 7월 앨범 '한평만'을 발표하며 트로트가수로 변신했다. 이현승은 지난 2010년 MBC에 입사해 8년째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이현승 인스타그램, 현상 페이스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