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3:39
연예

[포인트:컷] '안녕하세요' 홍윤화 "김민기와 결혼 앞두고 다이어트 예민"

기사입력 2018.08.19 13: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홍윤화와 김민기는 개그맨 커플답게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11월 결혼을 앞둔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프로그램 초창기에 출연한 바 있다. ‘안녕하세요’를 통해서 프러포즈까지 했을 정도로 ‘안녕하세요’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지녔다.

이날 홍윤화는 신동엽과 고민 상황을 재현하던 중 물건을 사달라고 떼쓰는 사연 주인공에 빙의된 듯 완벽한 밉상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신동엽은 “진짜로 손이 올라갈 뻔 했다”며 매(?)를 부르는 홍윤화의 메소드 연기에 감탄했다. 이영자는 “정말 잘한다”며 흐뭇한 엄마미소로 화답했다.

개그맨 커플이지만 코믹한 웃음만 책임진 것은 아니었다. 홍윤화는 “결혼을 앞두고 25kg 빠졌는데,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서 아직 10kg 더 빼려고 한다. 그래서 요즘 조금 예민하다”며 혹독한 다이어트로 인해 예민해진 사연 주인공에 공감했다. 주인공의 건강을 염려하기도 했다.

김민기는 지나치게 ‘덕질’에 빠진 사연 주인공과 그 가족들에게 자신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려줬다. 만화책에만 빠져있던 자신이 진짜로 원했던 것이 무엇이었는지를 털어ㄶ았다.
 
김민기는 홍윤화와 3038일 동안 알콩달콩한 장수커플로 지낼 수 있는 연애꿀팁도 공개한다.
 
그가 밝힌 연애스킬 중 하나는 “싸움이 일어날 것 같으면 사람 많은 곳으로 데려간다”는 것으로 김민기가 그 이유를 밝히자 웃음을 안겼다. 김민기가 화난 홍윤화를 데리고 사람 많은 곳으로 데려가는 이유가 무엇일지 주목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