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59
연예

[포인트:컷] '코미디빅리그' 김재중, 이국주 첫사랑 깜짝 등장 '초토화'

기사입력 2018.08.19 15: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JYJ 김재중이 ‘코미디빅리그’에 모습을 드러낸다.

19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는 JYJ 김재중과 양세형-양세찬 '양형제'가 웃음 퍼레이드를 안긴다.
 
김재중은 '메기스터디'의 이국주 첫사랑으로 깜짝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김재중이 '코빅'을 찾은 진짜 이유가 예고됐다.

양세형이 합류한 ‘부부 is 뭔들’에는 조카의 버릇을 고치겠다며 훈계를 시작한 양세찬과 혼나는 양세형의 역전된 관계가 담긴다.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조합에 장도연과의 호흡이 더해진 ‘부부 is 뭔들’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할지 주목된다.

2018년 3쿼터 7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상위권 코너들 간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순위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연기는 연기다’와 ‘부모님이 누구니’가 동점을 기록한 가운데, 3위를 기록 중인 양세형-양세찬 형제의 ‘부부 is 뭔들’이 저력을 발휘하고 있어 그 결과에 관심이 모아진다.

중위권 다툼도 관전 포인트다. 이번 쿼터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른 ‘2018 궁예’와 차별화된 웃음 코드로 선전한 ‘영기 엄마’는 신선한 소재로 웃음을 줬다. ‘선다방’의 이용진, ‘메기스터디’의 이상준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