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08
연예

[포인트:컷] '땡철이' 김희철, 김신영과 같은 방에서 1박 '당황'

기사입력 2018.08.19 16: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영철, 노홍철, 김희철이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여행을 즐겼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어디까지 가봤니'는 ‘각자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여행 직전 땡철이들은 한자리에 모여 제비뽑기로 행선지를 정한다. 김영철은 양평, 노홍철은 춘천, 김희철은 파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맏형 김영철은 양평에서 그동안 자신을 위해 고생한 매니저와 함께 몸보신에 나선다.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해신탕’을 시작으로 찜질방 한 가운데에서 ‘목살구이’ 먹방까지 산해진미를 느낄 수 있는 여행이 펼쳐진다. 이어 김영철은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는 찜질방에 들어가 땀을 흠뻑 빼내는 방법으로 무더운 여름 여행을 즐긴다.

둘째 노홍철은 춘천 문화해설사 자격증이 있는 게스트하우스에 머무르며 그 안에서 춘천에 관한 정보를 취합한다. 그 후 여행에 나선 노홍철은 여행 도중에 만난 사람들 그리고 숙소에서 만나게 된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여행 내내 즐거운 모습을 보여준다.

막내 김희철은 티격태격하던 형들이 없는 혼자만의 여행에 낯설어했다. 하지만 이내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주인을 만나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는 등 혼자만의 여행에 적응해 간다. 그러던 중 절친 개그우먼 김신영이 등장한다. 두 사람은 게스트하우스의 같은 방에서 1박을 하는 상황에놓여 당황한다.

19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조선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