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5:43
연예

레이나, 1년 만에 프로젝트 싱글 발매…27일 공개

기사입력 2018.08.20 09:03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매력적인 음색의 가수 레이나가 프로젝트 싱글 오피셜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레이나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 오피셜 포토를 공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레이나는 차창에 기대어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감성적인 느낌을 자아냈으며, 따스한 햇살을 온전히 내리받고 있는 모습이 편안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레이나는 지난 17일 범주와 함께 컴백 이미지를 깜짝 공개, 약 1년 만에 프로젝트 싱글 발매를 알려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그간 특유의 달달하고 싱그로운 보이스와 남다른 가창력으로 인정받아온 만큼 레이나가 이번엔 과연 어떤 음악으로 찾아올지 남다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레이나는 프로젝트 싱글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26일 양일간 실력파 뮤지션 범주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BETWEEN(비트윈)’을 통해 먼저 팬들을 만날 예정으로,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가장 '핫'한 공연임을 입증하며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레이나와 범주의 프로젝트 싱글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 잡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레이나는 범주와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BETWEEN(비트윈)’을 오는 25일~2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하며, 다음날 27일 정오 프로젝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