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07
연예

'보이스2' 이하나, 살인마 정체 드러낸 권율과 전면전 예고

기사입력 2018.08.20 09:58 / 기사수정 2018.08.20 11:2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이하나가 역대급 살인마 방제수와 본격적인 전면전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9일 방송된 OCN ‘보이스2’ 4화에서는 강권주(이하나 분)가 장경학팀장을 사망에 이르게 한 급발진 프로그램을 제작했던 곽민수(허지원)를 해경청 안에서 살해하고 골든타임팀을 타깃으로 테러를 시작한 방제수(권율)에게 분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강권주는 밀항을 시도하다 체포되어 해경청으로 연행된 곽민수를 취조하여 배후에 있는 방제수의 정체를 파헤치려 했다. 하지만 잠시 회의실이 비어 있는 사이 해경복을 입은 방제수가 곽민수에게 접근해 그를 살해했다. 살인이 벌어지는 소리를 포착한 강권주가 다급히 회의실로 들어갔으나 이미 곽민수는 사망한 뒤였다.

마치 골든타임팀을 기만하듯 해경청에서 대범하게 살인을 저지른 방제수의 테러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도강우(이진욱)에게 도강우의 집 사진과 함께 협박 문자를 보낸 것은 물론, 골든타임팀 진서율(김우석) 요원을 타깃으로 테러를 저지른 것. 방제수의 잔혹한 사냥이 골든타임팀을 향해 이루어질 것임을 예고했다.

이하나는 위험한 상황에 노출되었음에도 불구, 무고한 시민들은 물론 골든타임팀 팀원들을 지켜내기 위해 반드시 살인마를 잡겠다는 굳은 의지를 단호하게 전달했다. 특히 진실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강권주가 지닌 강력한 리더십과 목표 의식을 표현하며 캐릭터에 생동감을 부여했다.

한편 ‘보이스2’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OC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