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26
연예

[엑's 이슈] "여자친구, 잘 만나고 있어요"…유재명, 5년 열애 결실

기사입력 2018.08.20 14:30 / 기사수정 2018.08.20 14: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유재명이 5년여간 만남을 이어온 띠동갑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다. 평소 방송을 통해서도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던 유재명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를 전하고 있다.

20일 유재명 측은 유재명이 오는 10월 21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서울 모처이고,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재명과 여자친구의 인연은 이전 연극 무대로 돌아간다. 유재명이 연극 무대에서 연출을 하던 당시 조연출을 맡았던 여자친구를 만나 인연을 맺게 됐고, 결혼까지 이르게 됐다.

유재명은 앞서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린 바 있다. 당시 유재명은 여러 방송과 인터뷰에서 "나이가 많아 결혼에 대한 생각은 갖고 있지만 여자친구에게 부담은 주고 싶지 않다"고 전하기도 했다.

지난 6월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2'에 출연하기도 했던 유재명은 자신의 속풀이 상대로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여자친구와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고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 청중들이 자신을 향해 실제의 유재명과 가장 비슷할 것 같은 역할로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동룡이 아버지를 언급하자, "동룡이 아버지는 아니다. 아직 결혼도 안 했고 총각이다"라며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다시 밝히기도 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는 유재명의 다양한 활약은 앞으로도 이어질 예정이다. 현재 유재명은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을 비롯해 9월 영화 '명당'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