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7:03
연예

[쥬크박스] 업텐션, 화사한 여름날의 청춘들 'So Beautiful'

기사입력 2018.08.20 18:00 / 기사수정 2018.08.20 15:2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업텐션이 달달한 소년들로 변신했다. 

20일 업텐션의 스페셜 포토 에디션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 타이틀곡 'So Beautiful'이 발매됐다.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은 그 동안 업텐션이 선보였던 남성미 넘치는 모습에서 벗어나 팬들이 보고 싶어했던 화사한 여름을 닮은 밝은 청춘의 모습들을 담아낸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다.

업텐션은 타이틀곡 'So Beautiful'을 통해 멤버들의 변함없는 우정과 팀워크,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표현했다. 

곡의 구성마다 색다른 느낌을 주는 감각적인 변화로 업텐션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림과 동시에 트렌디함을 더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 팬들을 향한 업텐션의 애정 어린 마음을 녹여낸 가사가 세련된 멜로디와 어우러져 매력을 더한다. 

특히 "어떻게 춤추던 너만 빛날 테니/너만 빛나겠지 태양빛 아래서도/시샘하는 눈빛들이 뜨거워도", "우리 둘의 사이 굳이 말할 필요 없지/스무고개 넘어가듯 순조롭게 흘러/비밀리에 속삭이는 귓속말에 서로를 내려놔"등의 가사가 중독성을 높인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9월 유럽 투어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소 뷰티풀'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