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1:47
연예

[종합] "만난 지 101일 만에"...'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결혼 풀스토리 공개

기사입력 2018.08.21 00:3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의 결혼 풀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신영수의 포차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고은과 신영수는 불금을 맞아 포장마차에서 첫만남부터 시작해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러브스토리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한고은과 신영수는 소개팅 전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이미 친해진 상태로 첫만남을 가졌다. 신영수는 자신감 있게 한고은 앞에 나섰지만 한고은은 신영수를 알아보지 못했다고. 한고은은 "키가 큰 줄 알았다. 생각보다 아이가 와 가지고"라고 전했다.

한고은과 신영수는 두 번째 만남에서 서로에게 반해버렸다. 신영수는 "시간이 멈춘 것 같은 느낌이었다. 여보가 걸어오는 데 예쁘게 바람을 맞으며 왔다"고 했다.

한고은은 세 번째 만남에서 2차를 위해 신영수를 집으로 데려왔다. 신영수는 한고은 집에서 잠들었고 다음날 둘은 결혼에 대한 얘기를 주고받았다고. 두 사람은 만난 지 101일 만에 결혼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고은은 "결혼 준비는 1달에서 1달 반 정도 걸렸다"고 했다.

한고은은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신영수에게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여보가 없었으면"이라고 말하다 눈시울을 붉혔다. 결혼 전의 한고은에게는 가장 쉬운 것이 죽는 거였고 힘든 것이 사는 거였다고.

신영수는 한고은을 꼭 안아줬다. 한고은은 "제가 나름 치열하게 살았다. 이 사람 만나면서 되게 행복하다. 그래서 가끔 두렵다. 내가 행복해 하면 이걸 누가 앗아갈까 봐"라고 털어놨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