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10
연예

'야간개장' 성유리, 신혼 집 최초 공개…데뷔 후 첫 사생활 오픈

기사입력 2018.08.21 14:03 / 기사수정 2018.08.23 15:4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성유리가 데뷔 이래 집을 최초로 공개하며 사생활을 오픈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으로 2년만에 복귀하는 성유리는 편한 복장으로 집안 라이프를 리얼하게 공개한다.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확 트인 공간의 집에서 성유리의 이제껏 보지 못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결혼 후 신혼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성유리의 집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성유리는 "밤에 깨어있는 생활 습관이 몸에 베어서 밤에 활동하는 것이 적응 되었다"고 말했다. 또 "밤에 활동하는 것이 한 때 잘못되었나 싶은 생각에 고쳐보려고도 했지만 요즘엔 밤 라이프를 즐기면서 오히려 자유로워졌다"고 덧붙였다. 

성유리는 다이어트를 철저하게 할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밤에 냉동 요리를 즐겨먹는 반전 이미지부터 예술활동 등 생각지 못한 밤 활동을 펼치는 모습으로 MC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난 사람,퇴근 이후 힐링 타임이 필요한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27일 오후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플러스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