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16
사회

평강랜드, “핑크뮬리 만개한 가을꽃 축제에 놀러오세요”

기사입력 2018.09.10 14:0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본격적인 가을과 함께 ‘평강랜드’가 ‘가을, 평강! 핑크뮬리 인생샷’ 가을꽃 축제를 개최한다.

평강랜드는 인공미를 배제하고 자연 그대로를 누릴 수 있게끔 조성된 사계절 테마파크다. 세계적인 업사이클링 전문 아티스트인 토마스담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폐목재로 제작된 잊혀진 거인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환경보호와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존재로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가 놓치고 살았던 소중한 가치들을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이다.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가을꽃 축제에서는 가을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층 높아진 푸른 하늘 아래 흩날리는 억새와 코스모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분홍 억새풀인 핑크뮬리가 10,000㎡ 규모로 정원을 조성하여 분홍빛으로 물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핑크뮬리는 ‘모발 같은(라틴어)’이라는 뜻을 지닌 서양 억새로 분홍 억새, 분홍쥐꼬리새, 헤어리온뮬리 등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9월말부터 10월 중순에 만개한다.

핑크뮬리 외에도 들국화, 코스모스 등 전통 가을꽃길도 조성되어 자신이 좋아하는 꽃밭 곳곳에서 자신만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숲 생태와 약용식물 등을 볼 수 있는 ‘숲 체험 프로그램’, 숲 속에서 함께하는 ‘힐링프로그램’, ‘주말 숲 체험 프로그램’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참여 가능하다.

평강랜드 관계자는 “설레는 가을, 분홍빛 물결 속에서 인생사진을 찍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핑크뮬리 인생샷’ 가을꽃 축제를 마련했다”며, “도심 인근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 놀거리를 즐기며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평강랜드는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관람시간은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된다. 평강랜드 및 가을꽃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