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55
연예

[전일야화] '빅 포레스트' 정상훈X허성태, 살벌한 '대림동 브로맨스'

기사입력 2018.09.22 06:55 / 기사수정 2018.09.22 01:03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빅 포레스트' 정상훈, 허성태가 브로맨스를 뽐냈다.

21일 방송된 tvN '빅 포레스트'에서 정상훈(정상훈 분)과 길강(허성태 분)이 대림동 자율방범대 파트너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날 정상훈은 딸 정보배(주예림)에게 슈퍼맨 아빠가 되기 위해 자율방법대원에 도전했다. 정상훈의 파트너는 인상이 험악하고 과거 소문이 안 좋은 길강(허성태)이었다. 길강은 과격한 방법으로 방범 활동을 했고, 이에 사람들은 공포에 떠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정상훈은 사람들이 길강을 무서워하는 것을 이용해 길강을 데리고 다니며 사채 빚을 걷었다. 이에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길강은 자신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네는 정상훈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했다. 이후 "사정이 급하다"는 정상훈에게 "역시 그거였다. 나한테 생각할 시간을 조금만 달라"고 말했다. 



다음날, 길강은 정상훈에게 "난 여전히 사람들에게 범죄자, 무서운 사람이었다. 나를 밀어내기만 하던 세상에서 처음으로 따뜻함을 준 사람이다. 밤새 고민하면서 결국 깨달았다. 짝지 마음 아프게 하고 싶지 않다"며 "내가 남자를 만나 본 적은 없지만 짝지라면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 우리 한번 사귀어보자"고 말했다. 
 
정상훈은 길강의 깜짝 고백에 당황스러움을 내비쳤고, 이에 길강은 "그러면 왜 그런 거냐"며 "죽고 싶지 않아서야 나를 이용한 건 아니고"라고 물었다.

정상훈은 길강과 사귀고 딸의 결혼식까지 함께 하는 상상을 하며 괴로워했다. 이어 "맞다. 무서운 채무자들에게 빚을 받으려다 보니 더 무서운 길강이 필요했다"고 솔직히 말했다. 이후 정상훈은 멍든 얼굴로 집에 들어갔고, 딸에게 "아빠는 용감해"라고 말하며 쓰러졌다. 

이후 정상훈은 다니엘 제갈(정문성 분)에게 제주도 여행권을 선물 받았다. 다니엘 제갈은 "악덕 채무자 세 명을 한꺼번에 클리어하다니"라며 놀라워했다. 알고 보니 길강은 정상훈을 위해 나머지 한 명의 채무자에게서도 빚을 받아줬다.

정상훈은 자율방범을 하고 있는 길강과 우연히 마주쳤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따뜻한 눈빛을 보내며 아름다웠던 지난날을 회상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