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1:32
연예

[엑's 할리우드] '재결합' 케이티 페리♥올랜도 블룸, 레드카펫 동반 참석

기사입력 2018.09.27 16:3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팝스타 케이티 페리와 배우 올랜도 블룸이 공식 행사에 참석했다.  

26일(현지시간) USA투데이는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이 재결합 후 처음으로 카펫에 함께 등장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재결합 징후는 이미 SNS에서는 확실히 포착됐다. 올랜도 블룸과 케이티 페리는 서로가 등장하는 사진이나, 프로그램 사진 등을 게시하는 등 자연스레 애정을 과시했다.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이 함께 선 레드카펫은 모나코 알버트 2세가 주최한 '국제 해양을 위한 몬테 카를로 갈라'. 두 사람은 레드카펫에서 환한 미소로 사진 촬영에 응한 것은 물론 귓가에 밀어를 속삭이기도 하는 등 스스럼없었다는 후문이다.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의 만남은 지난 2016년 1월 시작됐으나 지난해 결별을 알렸다. 그러나 올해 재결합, 바티칸에서의 공개 데이트 등을 즐긴 바 있다. 

한편 케이티 페리는 'FIREWORK', 'TEENAGE DREAM'을 비롯해 다수의 곡이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통산 4천만장 이상의 앨범 팔매 기록 등을 갖고 있는 등 명실상부한 톱 여성 뮤지션이다. 

올랜도 블룸은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레골라스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로도 오랜시간 활약해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AFPBBNEWS=NEWS1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