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8
연예

'협상' 오늘(17일) VOD 서비스 시작…안방에서 만난다

기사입력 2018.10.17 08:10 / 기사수정 2018.10.17 08:1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이 17일부터 IPTV, 디지털케이블 TV VOD, 온라인 및 모바일 등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협상'은 IPTV 3사 KT ollehTV, SK BTV, LG U+TV 및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N스토어, CJ TVING, 옥수수 ONE STOR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협상'은 필모 사상 최초로 협상가와 인질범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열연을 펼친 배우 손예진과 연기인생 최초로 악역으로 변신해 주목받은 배우 현빈의 케미가 돋보이는 영화다.

한국영화 최초로 다뤄진 '협상'이라는 신선한 소재,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쫄깃한 전개에 영화를 본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각종 영화 예매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받았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미처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지 못했거나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까지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