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24
연예

[공식입장] 김보라, 'SKY캐슬' 출연 확정…흙수저 전교 1등 역

기사입력 2018.10.17 12:00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김보라가 ‘흙수저 전교 1등’이 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을 확정, 차분한 눈빛 속에 어두운 사연을 숨긴 고등학생으로 변신을 예고한 것.

드라마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

김보라는 극중 신아고등학교에서 전교 일이등을 다투는 빼어난 두뇌의 소유자 ‘김혜나’ 역을 맡았다. 겉으로 보기엔 차분하고 조용한 소녀이지만 알고 보면 깊은 승부욕과 성취욕을 지닌 인물로, 어려운 가정 형편을 공부로 극복하는 악바리 면모를 지녔다.

한편 김보라는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웹드라마 '연애포차', 영화 '굿바이 썸머' 등 장르를 넘나드는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작품마다 배역에 녹아드는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렇게 극중 ‘흙수저 전교1등’이 되어 극의 재미를 높일 김보라를 비롯해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은 오는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idus hq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