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5:53
연예

[엑's 현장] "내가 봐도 멋있어"…'창궐' 장동건, 자화자찬도 납득된 연기변신

기사입력 2018.10.17 17:40 / 기사수정 2018.10.17 17:0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장동건이 '창궐'로 절대악 연기에 완벽하게 빠져들었다.

17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그간 선역을 선보여온 장동건의 악역 변신으로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창궐'에서 장동건은 조선을 가지려는 야망가로 변신해 다양한 얼굴을 선보였다. 분장도 인상 깊었다.

장동건은 "저번에 미완성본을 한번보고 완성본은 처음 봤다. 그런데 그때보다 더 재밌게 잘 나온거 같다"라며 "다들 고생하면서 찍었는데 그 보람이 있는거 같아서 좋다"라고 만족했다.


명장면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장동건은 "내가 나온 장면이긴 하지만 말하겠다. 마지막에 현빈이 말을 타고 와서 시작하는 그 액션신이 좋았다. 내가 봐도 멋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장동건은 비주얼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분장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답했다. 그는 "처음부터 마지막에 어떻게 변할지 가장 기대됐다. 연기를 하다보니 더 더 하고 싶더라"라며 "그런데 내가 더 망가지려고 해도 쉽게 망가지지가 않았다. 여기까지만 말하겠다"라고 재치있는 답변을 선보였다.

분장에 연기까지, 장동건은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하지만 그의 자화자찬이 납득되는 열연이었다. 김의성 역시 "장동건과 현빈의 액션이 정말 멋있었다. 푹 빠져서 봤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창궐'은 오는 25일 개봉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NEW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