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28
연예

[쥬크박스] "입술부터 체크인"…김동한의 업그레이드 된 섹시 '굿 나잇 키스'

기사입력 2018.10.17 18:00 / 기사수정 2018.10.17 17:5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김동한이 더욱 더 섹시해져 돌아왔다.

17일 오후 6시 김동한의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이 공개됐다. 

'D-NIGHT'은 지난 6월 데뷔 미니앨범 'D-DAY' 이후 4개월 만에 내놓은 것으로, 지난 앨범보다 김동한의 참여 비중이 대폭 늘어났다. 타이틀곡 'Good Night Kiss'를 비롯해 다수의 곡에 김동한의 손길이 스며들었다. 'Good Night Kiss'를 통해 작사에 나선 것은 물론 '내 이름을 불러줘'에서는 랩메이킹에도 도전했고, 'Born'에서는 아예 작사와 작곡 모두 참여했다. 'Born'은 팬송이기에 자신의 마음을 그대로 진정성있게 담아냈다. 

타이틀 'Good Night Kiss'는 워너원의 '약속해요'를 만든 로빈이 참여한 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김동한만의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강렬한 오렌지컬러 헤어는 김동한이 직접 'Good Night Kiss'를 듣고 제안했다. 

'Good Night Kiss', '입술부터 Check in', '넌 내게 Like a moonlight/근데 왜 넌 내 맘 몰라/어떤 누구와 어떤 것과도 바꿔줄 수가 없어'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김동한이 지닌 섹시미를 한층 강화했다. 'Good Night Kiss'라는 곡명에 맞게 곳곳에 가득한 키스마크가 궁금증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는 홍원기 감독이 나서 감각적으로 김동한을 담아냈다. JBJ나 지난 'Sunset'보다 더 격렬하고 섹시해진 안무를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부던히도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벌써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이 SBS MTV '더쇼' 1위를 차지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가운데, 김동한이 남자 솔로가수로 확실히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동한은 17일 오후 6시 'D-NIGH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위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