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01
연예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정소민 향한 마음 자각…깊어지는 감정 표현

기사입력 2018.10.18 08:48 / 기사수정 2018.10.18 09: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이 자신의 마음을 자각, 정소민을 향한 한층 깊어지는 감정을 그려내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서 서인국이 정소민에게 마침내 고백을 했다. 그녀가 자꾸만 신경 쓰이는 이유를 깨달은 뒤 말로 내뱉기까지 그는 김무영의 복잡한 심리를 설득력 있게 전했다.

이날 유진강(정소민 분)은 의문의 차에 치일 뻔한 위기를 넘겼고 운전자인 임유리(고민시)가 쓰러지자 병원으로 옮겼다. 소식을 들고 병실을 찾아온 김무영(서인국)은 임유리보다 다친 유진강의 팔에 더욱 신경을 곤두세웠다.

특히 차가 고의적으로 진강을 향해 돌진하는 블랙박스 영상을 보거나 유리에게 사고에 대한 전말을 물을 때, 무영의 차가운 눈빛과 굳어지는 표정은 그의 심경을 단번에 말해주었다. 서인국은 미묘한 변화만으로도 순간의 감정을 예리하게 표현해냈다.

앞서 진강이 승아엄마에게 뺨을 맞았을 때나 유리 때문에 다쳤을 때, 무영의 시선은 끌려간 승아(서은수)나 유리가 아닌 늘 진강만을 좇고 있었던 것.

팔에 깁스를 하고 있는 유진강을 볼 때마다 조금씩 화를 내는 모습도 시선을 끌었다. 김무영은 유진강을 떠올리면서 자꾸 신경 쓰이고 웃음이 나는 자신을 혼란스러워 했다.

"너 걔 좋아하잖아. 좋아하면서, 그것도 모르냐?"라는 임유리의 말은 김무영이 스스로 마음을 자각하는 계기가 됐다.

결국 고백을 대차게 거절당하고 '불쌍하다'는 말까지 들은 그는 폭풍 같은 동요가 일었다. 무엇보다 상대의 심리를 쥐락펴락하며 늘 여유롭게 대처했던 무영이지만 유독 단 한 사람 진강에게는 안절부절 하지 못하는 모습이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말 한마디에 자극받고 반응하는 태도 역시 스토리에 긴장감을 부여하며 몰입을 이끌고 있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6회는 1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