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10
연예

[공식입장] 정유미 측 "나영석 PD와 루머 사실 아냐…협의·선처 없이 법적 처벌할 것"

기사입력 2018.10.18 11:44 / 기사수정 2018.10.18 11:4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정유미 측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 퍼진 악성 루머에 대해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18일 정유미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 정유미 씨 관련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 무근인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고 큰 상처를 준 행위에 대해 좌시할 수 없다"며 "말도 안되는 루머에 소속 배우 이름이 언급되는 것 조차 불쾌하다"고 전했다.

또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온라인 게시자, 악플러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 증거 자료 수집을 끝 마쳤고, 오늘 법무 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며 강력한 법적인 대응을 예고했으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습니다"고 못박았다.

매니지먼트 숲 측은 "이시간 이후로 더 이상 악성 루머가 유포되는 일이 없길 바란다"며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엄중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하 매니지먼트 숲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숲 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정유미씨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현재까지도 유포되고 있는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사실 무근인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양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고 큰 상처를 준 행위에 대해 더이상 좌시할 수 없습니다. 말도 안되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 조차 매우 불쾌합니다.

당사는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온라인 게시자, 악플러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  증거 자료 수집을 끝 마쳤고, 오늘 법무 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입니다. 속칭 찌라시를 작성하고 또는 게시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습니다.

매번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 유포로 배우와 가족들이 많은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루머 확산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이시간 이후로 더이상 악성 루머가 게시 유포되는 일이 없길 바라며 앞으로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서 엄중히 대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