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54
연예

'창궐' 정만식, 현빈과 반전 브로맨스…미친 존재감

기사입력 2018.10.18 17:45 / 기사수정 2018.10.18 17:4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정만식이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창궐’에서 미친 존재감을 뽐냈다.

17일 언론에 첫 공개된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리고 있는 작품으로, ‘공조’ 김성훈 감독의 신작이다.

현빈, 장동건 뿐 아니라 김의성, 정만식, 조우진, 이선빈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정만식은 이청의 보모 학수 역을 맡았다. 그는 철없는 이청과 함께 청에서 조선으로 돌아왔고, 두 사람은 야귀로 초토화된 마을을 보게 된다.

정만식은 현빈과 늘 붙어다니며 코믹한 대사와 설정으로 무거운 영화에 여유를 부여했다. 특히 두 사람은 브로맨스 케미를 폭발시키며 관객들에게 미소와 웃음을 선사했다.

또 정만식은 영화 말미에 감동까지 안겨주며 웃음 뿐 아니라 관객들이 눈물까지 빼는 큰 활약을 펼쳤다.

악역을 주로 연기해왔던 정만식은 이번 영화에서는 따뜻한 캐릭터로 변신을 꾀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정만식은 현재 MBC 월화극 ‘배드파파’에서는 격투기 흥행메이커로 출연, 안방과 극장을 오가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