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33
연예

'은주의 방' 메인 티저 공개…류혜영X김재영 케미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8.10.18 17:37 / 기사수정 2018.10.18 17:4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이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1월 6일 첫방송되는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은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망가진 삶을 회복해가는 인생 DIY 드라마. 화제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지난 16일 네이버TV에 공개된 25초 분량의 '은주의 방' 메인 티저 영상에서는 주인공 심은주(류혜영 분)와 서민석(김재영)의 '남사친 여사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셀프 휴직녀 은주는 지저분하게 어지럽혀진 방 안에서 뒹굴거리다가 누군가에게 "치킨 사 와"라는 문자를 보낸다. 곧이어 민석이 치킨을 사 들고 들어오면 함께 치킨을 뜯고 있는 모습이 탑뷰 앵글로 비쳐진다.

그러던 중 방 안의 불이 깜빡대다가 꺼지면 민석이 천장을 향해 손을 뻗는다. 이어, '집도 인생도 셀프 수리 중'이라는 문구 이후 리뉴얼되어 몰라보게 달라진 은주의 방에서 기쁨의 쾌재를 부르고 있는 은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19년지기 남사친이자 인테리어 수석 디자이너 민석이 셀프 휴직으로 점점 망가져가는 은주의 방에 불을 밝혀 주며 지쳐 있던 은주의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듯하다. 민석이 선물한 '조명'을 통해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이후 은주가 스스로 집 안 이곳저곳을 고쳐나가며 자신의 삶을 회복시켜 나간다는 극중 내용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것.

제작진은 "극중에서 '조명'은 지쳐있던 은주의 마음을 밝히고 활력을 불어넣는 매개체가 될 예정이다. 민석이가 밝혀준 조명을 통해 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고 인생을 DIY하는 과정을 지켜보며 공감하고 힐링되는 드라마로 시청자 분들에게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은주의 방'은 오는 11월 6일 오후 11시 첫방송되며, 매주 화요일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