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37
연예

"미모 포텐"…크리스탈, 시크함과 우아함 사이 [화보]

기사입력 2018.10.19 09:3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드라마 '플레이어' 촬영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는 크리스탈의 '엘르' 1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가수와 배우로 모두 활발하게 활동하면서도 유수의 럭셔리 브랜드의 뮤즈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는 크리스탈의 또 다른 매력을 마주할 수 있는 기회로 이탈리아 밀란에서 촬영됐다. 

2019 S/S 밀란패션 위크 기간에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의 패션쇼에 한국을 대표하는 셀레브리티로 참석하게 된 크리스탈. 쇼가 끝난 후 <엘르>와의 촬영을 위해 뛰어난 자연 풍광으로 잘 알려진 밀란 근교 꼬모(Como)의 우아한 저택과 아름다운 정원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크리스탈은 매니시한 팬츠 수트와 블루종부터 우아한 프린트의 슬릿 드레스, 유려한 실루엣의 롱앤린 드레스까지 마치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를 연기하듯 다채로운 모습으로 완벽 변신했다. 꼬모의 가을 풍경과 완벽 조화를 이룬 크리스탈의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포즈는 강렬한 눈빛과 어우러지며 관계자들의 매혹시켰다는 후문. 이번 화보 촬영은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함께 했다. 

빠듯한 일정과 더불어 연례없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분위기 메이커로 스태프들을 격려하며 촬영을 마친 크리스탈. 고감도 비주얼을 향한 욕심과 긍정 에너지가 더해지며 그 어느 때보다 신비로움이 발산되는 아름다운 화보가 완성됐다. 

크리스탈의 화보 및 인터뷰는 10월 20일경 발행되는 '엘르' 11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엘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