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28
연예

"당신의 인생 MV 제작"…'케이티 소속사' 액시즈, 新 프로젝트 발표

기사입력 2018.10.19 15:2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솔로 아티스트 케이티(KATIE)가 소속된 크리에이티브 콜렉티브 액시즈(AXIS)가 또 하나의 야심찬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액시즈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개념 뮤직비디오 제작 프로젝트 ‘액시즈 메이드 시리즈(AXIS MADE SERIES)’ 론칭 소식을 공개했다.

‘액시즈 메이드 시리즈’는 전 세계 팬들의 추천과 투표를 받아 선정된 국내외 아티스트의 곡 뮤직비디오를 액시즈가 직접 기획,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타이틀곡이 아니거나 뮤직비디오가 없어서 주목받지 못한 수많은 명곡들을 재조명하는 긍정적 효과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 팬덤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프로젝트 구조라는 점이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액시즈는 다양한 재능을 갖춘 소속 크리에이티브 크루들과 방대한 데이터를 갖춘 최첨단 네트워크를 통해 아티스트 및 해당곡에 어울리는 신선한 콘셉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계획이다.  

특히 액시즈의 수장이자 ‘액시즈 메이드 시리즈(AXIS MADE SERIES)’의 메인 에디터 신시티(SINXITY)는 공식 SNS를 통해 “우리가 보유한 1,400,605개의 콘셉트 중 팬들이 제일 좋아할만한 콘셉트를 도출해내겠다”고 밝히며 이번 프로젝트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액시즈 메이드 시리즈(AXIS MADE SERIES)’의 세부 사항은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액시즈(AXI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