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47
연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1년만 애틋한 재회…'꽃길'만 남았다

기사입력 2018.11.20 08:54 / 기사수정 2018.11.20 08:5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가 애틋한 재회로 진정한 사랑의 기적을 보여줬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15회는 전국 기준 5.2%, 수도권 기준 6.1%(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안타까운 이별을 했던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가 1년의 시간이 흐른 뒤 재회했다. 돌고 돌아 제자리를 찾은 '세기커플'의 사랑은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행복감을 선물했다.

서도재에게 이별을 고하고 사라진 한세계는 엄마의 집에서 조용한 삶을 살고 있었다. 천직인 연기도 내려놨지만 재능과 열정을 삭일 수 없어 오디오북 팟캐스트로 세상과 소통했고, 여전히 그리운 서도재의 품을 떠올리며 스웨터를 뜨기도 했다. 서도재는 그런 한세계를 위해 위험도 감수하며 안면실인증 수술을 받았다. 한세계는 이런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서도재가 남긴 "돌아올게. 돌아올 때까지 당신은 나만 기다리면서 살아. 어떻게든 살아있기만 해"라는 말로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었다. 한세계와 서도재는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마음만은 연결된 채 삶을 살아갔다.

마침내 안면실인증을 완치한 서도재가 한세계를 찾아갔다. 동네의 작은 서점 앞에 묶여있는 낑깡이를 알아본 서도재. 아무것도 모르고 책을 사서 나온 한세계는 떨어진 책을 건네주는 서도재와 마주했다. 놀란 눈으로 서도재를 바라보던 한세계는 그대로 서도재의 품에 안겼다. 두 사람의 애틋한 재회는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세계는 두 번이나 자신을 위해 목숨을 건 서도재에게 "평생 책임임질게. 당신이 하고 싶은 건 내가 다 하게 해주겠다"고 고백했다. 이별을 딛고 다시 만난 두 사람이기에 매 순간이 소중하고 로맨틱했다. 한세계는 서도재의 부탁으로 서울로 돌아왔고, 연예계에도 복귀했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있었던 건 '사랑을 대신해 싸운' 한세계와 서도재가 만든 기적이나 다름없었다.

강사라(이다희)와 류은호(안재현)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날 류은호는 깜찍한 반전 매력으로 강사라를 여러 번 홀렸다. 앞으로 무엇이 되고 싶냐는 말에 판사가 되겠다고 선언한 류은호. 강사라는 류은호에게 "그거 되기 되게 힘든데"라고 말했지만, 알고 보니 류은호는 명문대 법대 출신이었다. 뿐만 아니라 류은호는 강사라가 뽀뽀를 해달라며 볼을 내밀자, 기습 키스로 '심쿵'을 유발했다. 두 사람의 짙어진 사랑도 '세기커플'의 재회와 더불어 설렘을 증폭했다. 

안타까운 이별로 시청자들의 애를 태웠던 '세기커플'은 마침내 위기를 딛고 다시 사랑을 시작했다. 운명과도 맞선 한세계와 서도재의 사랑은 1년 사이 더 강해지고 깊어졌다.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 한세계는 서도재의 곁에서 비로소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서로의 삶을 바꿔놓은 '세기커플'의 사랑은 평범한 일상을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했다. 어떤 모습이어도 완벽하게 서로를 사랑하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재회는 꽉 닫힌 해피엔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 최종회는 2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