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7:00
연예

'운명과 분노' 측 "이기우, 부드러운 모습 찾아볼 수 없을 것"

기사입력 2018.11.21 17:1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기우가 복수심에 타오르는 서늘한 남자로 분해 내면에 숨어있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 이기우가 맡은 진태오는 고아로 홍콩에 버려졌지만, 결국 홍콩 센탄 백화점의 서울 총책임자가 되는 인물이다. 순수했던 시절, 차수현(소이현 분)을 사랑해 딸까지 낳았으나 그녀로부터 버림받았고, 한국에 돌아와서는 차수현에 대한 복수를 치밀하게 계획한다.

공개된 사진 속 진태오(이기우)의 첫 번째 모습은 고통이다. 자신을 버린 옛 연인 차수현과 통화라도 하는 듯 일그러진 그의 표정은 분노와 슬픔을 말한다. 그러나 이어지는 사진 속 진태오는 첫 사진과는 딴판으로 아주 평화롭다. 진태오의 팔을 꼭 붙들고 있는 여자아이와 그 아이를 포근하게 감싸 안은 진태오로부터 부녀간의 사랑과 평화를 읽을 수 있다. 마지막 사진은 어딘가로 비밀스럽게 무엇인가를 지시하는 듯한 신중하면서도 은밀한 진태오의 모습이다. 그는 차수현을 몰락시키기 위해 어떤 계획을 꾸미고 있는 것일까.     

'운명과 분노' 제작진은 "진태오는 과거 연인이었던 차수현(소이현) 뿐만 아니라 구해라(이민정), 태인준(주상욱)과도 모두 관계를 맺고 있는 이 드라마의 핵심 인물이다. 자신의 복수를 위해 그들 사이를 흔들며 음모를 꾸민다"면서 "그동안 타 드라마를 통해 이기우가 보여줬던 따뜻한 이미지는 '운명과 분노'에서는 거의 찾아보기 어렵다. 따뜻함과는 정반대의 냉정함이 가득한 거친 카리스마를 시청자께 보여드리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로, 오는 12월 1일 토요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