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56
스포츠

[K리그 시상식] '3관왕' 나상호, 득점상 이어 K리그2 MVP 영예

기사입력 2018.12.03 16:55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은동, 채정연 기자] 나상호(22, 광주)가 K리그2 MVP의 영예를 안았다.

나상호는 3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KEB하나은행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K리그2 MVP를 수상했다. 국내 선수로는 최연소 득점왕에 오르기도 했던 그는 당당히 K리그2 최고의 선수로 떠올랐다.

나상호는 올 시즌 31경기에 출전해 16득점 1도움을 기록했다. K리그2 득점상, 베스트 11에 이어 MVP를 거머쥐며 3관왕에 올랐다. 함께 후보에 올랐던 황인범(대전), 호물로(부산), 민상기(아산)를 제쳤다.

수상 후 나상호는 "K리그2 MVP라는 수상을 하게 되어 감격스럽다.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내 옆을 지켜주신 아버지께 감사하고, 매 경기 찾아와 응원해주시는 가족분들 고맙다. 광주 FC 구단 분들, 감독님, 코치님들, 동료가 있었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지 않았나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경기장에 찾아와 응원해준 팬 분들께 감사하다. 이 상으로 더 큰 목표가 생기고, 더 좋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자양분이라 생각하고 나태해지지 않고, 한국 축구에 기여할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감독상에는 아산 무궁화의 우승을 일군 박동혁 감독이 선정됐다. 아산 무궁화는 선수 수급이 중단되며 1군 승격은 불발됐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홍은동, 서예진 기자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