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26
연예

태진아, 남다른 강다니엘 사랑…생일 축하 영상 깜짝 공개

기사입력 2018.12.11 14:13 / 기사수정 2018.12.11 14:1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태진아가 워너원 강다니엘에 대한 애정을 담은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강다니엘의 생일을 축하하는 태진아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태진아는 한손에는 워너원 강다니엘의 사진을, 또 다른 손에는 커다란 케이크를 들고 생일 축하곡 ‘Happy birthday to you’를 열창하고 있다.   

영상 말미에 그는 “강다니엘 사랑해”라고 말하며 강다니엘의 사진을 사랑스럽게 쳐다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태진아는 손수 12월 10일이 생일인 강다니엘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벌였다. 

강다니엘에 대한 태진아의 후배사랑은 이미 정평이 나있는 상황. 최근 방송된 한 프로그램에서 그는 “강다니엘이 전화를 자주 한다”, “애교가 남다르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태진아는 강다니엘 뿐만 아니라 강남 등 젊은 후배 가수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태진아와 강남은 최근 자동차 전장 제어 시스템 개발 및 생산 사업으로 유명한 모토닉스(MOTONIX) 홍보대사로 발탁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진아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