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08
연예

'계룡선녀전' 문채원, 멜로 여신 다운 남다른 표현력

기사입력 2018.12.12 11:50 / 기사수정 2018.12.12 11:5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문채원의 열연이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에는 애틋함 가득한 선녀 선옥남(문채원 분)과 두 남편 후보의 로맨스가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다.

이에 문채원의 맹활약이 펼쳐지고 있다. 그는 청초함을 가득 머금은 비주얼과 대체불가의 연기 내공으로 사랑의 열병에 빠진 선녀님을 탁월하게 그려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에서 선옥남은 자신을 향해 치기 어린 고백을 던진 김금(서지훈)에게 차분하게 거절의 의사를 밝히며 지조 있는 모습을 보였다. 잠시나마 그에게 흔들렸던 마음을 솔직하게 인정하면서도 정이현만을 위한 일편단심을 밝혔다.

그러나 김금에게 여전히 흔들리고 있는 것은 마찬가지였다. 밤새 수를 놓으며 그를 생각하느라 잠을 이루지 못하는가 하면 혼자 남겨진 커피트럭 안에서 서방님이 아닌 다른 이에게 자꾸 눈길이 간다며 진솔한 마음을 고백했기 때문이다.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갈 길 잃은 선옥남의 복잡한 감정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정이현(윤현민)이 환청과 환영에 시달리며 겁을 먹고 다시 의심의 촉을 세우기 시작하자 선옥남은 "그대와 나는 돌아가야만 합니다"라며 힘있게 그를 설득했다.

자신이 서방님이라 믿는 그가 흔들리지 않고 다시 전생의 기억을 되찾길 바라는 선옥남의 염원이 다시 한번 그를 강하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문채원의 촉촉하고 맑은 눈빛과 힘 있는 목소리는 선옥남의 심정을 한 층 더 몰입도 있게 표현했다.

이처럼 문채원은 다채로운 감정을 갖고 주체적으로 행동하는 선녀 선옥남의 입체적인 면모를 탁월하게 그려내며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깊어지는 감정 표현력과 풍부해지는 감수성이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문채원은 명불허전 멜로 여신으로 거듭나며 수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문채원의 활약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N '계룡선녀전'에서 만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