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06
연예

"믿고 듣는 겨울 캐럴"…레이디스 코드, 시즌송 '더 라스트 홀리데이' 공개

기사입력 2018.12.12 14:0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겨울 시즌송 'THE LAST HOLIDAY'(더 라스트 홀리데이)가 베일을 벗었다.

레이디스 코드의 겨울 감성이 가득 담긴 신곡 'THE LAST HOLIDAY'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이 직접 꾸민 크리스마스트리로 시작한다. 또한 함께 케이크를 만들고, 사진을 찍으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레이디스 코드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 그녀들이 전하는 겨울의 행복한 정서가 그대로 느껴진다.

레이디스 코드의 시즌송 'THE LAST HOLIDAY'는 겨울의 정취가 가득한 미디 템포 장르의 곡으로 특히 팬들과 함께 해온 추억을 되새기고, 새롭게 만들어 갈 순간들의 기대감과 설렘을 담은 가사가 눈에 띈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가 2년 2개월 만에 완전체로 전하는 첫 시즌송 '더 라스트 홀리데이'가 많은 리스너들의 겨울 대표 캐럴로 자리매김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는 신곡 '더 라스트 홀리데이'의 발매를 기념해 오는 15일 팬미팅 'X-CODE PARTY'를 개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