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13
연예

승리, 파이널 콘서트 메시지 영상 공개…"셋 셀테니 다 오세요"

기사입력 2018.12.12 14:0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승리가 파이널 콘서트 메시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월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승리의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를 알리는 메시지 영상을 게재했다. 뉴스룸 콘셉트의 영상 속에서 승리는 뉴스 앵커로 분해 파이널 콘서트에 대해 소개했다.

먼저 승리는 "THE GREAT SEUNGRI TOUR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라고 첫 인사를 전하면서 이어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 THE GREAT SEUNGRI TOUR FINAL IN SEOUL이 결정됐습니다!"라고 추가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또 승리는 지난 8월 개최된 첫 솔로 콘서트를 회상하면서 "여러분들과 다시 한번 그 뜨거웠던 여름의 추억을 재현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더불어 "여러분들! 저의 마지막 THE GREAT SEUNGRI TOUR FINAL 꼭 함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고 바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승리는 "내가 셋 셀테니 다 같이 오세요!!"라고 외치면서 영상을 마무리했다.

지난 7월, 5년 만의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매한 승리는 음악0방송과 콘서트를 비롯해 'YG전자'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대중과 소통해 왔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솔로로서 존재감과 입지를 다진 승리는 내년 2월 16~17일 오후 6시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를 개최하며 다시 한번 팬들을 찾는다.

승리는 입대 전 마지막이 될 이번 공연에서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규모를 늘려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연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승리의 매력이 집약된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 토요일 공연 티켓은 오는 18일(화) 오후 8시, 일요일 공연 티켓은 19일(수) 오후 8시 티켓 옥션에서 단독 오픈 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