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7:51
연예

'설렘주의보' 윤은혜·천정명의 애틋한 재회…강서연, 끝나지 않은 계략

기사입력 2018.12.13 10:43 / 기사수정 2018.12.13 10:5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설렘주의보' 천정명과 윤은혜의 애틋한 로맨스가 다시 시작됐다.

12일 방송된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는 외부적인 상황 때문에 서로를 외면할 수밖에 없었던 차우현(천정명 분)과 윤유정(윤은혜)이 애틋하게 재회했다. 또한 '우유 커플' 지지자들이 늘어나면서 장애물들이 하나씩 사라지기 시작했다.

자신 때문에 그녀가 다치는 걸 볼 수 없어 떨어져 지내야만 했던 차우현은 윤유정 앞에 나타나 차곡차곡 쌓아왔던 진심을 꺼냈다. 그동안 잠시 빼 놨던 반지를 다시 손가락에 끼며 따뜻한 포옹을 나눈 이들에게선 폭풍우를 지나며 한층 단단해진 사랑이 느껴졌다.

이들이 다시 만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아들 차우현을 지키기 위한 아버지 차태수(김병기)의 결단이 있었다. 강혜주와 함께 '우유 커플'을 찢어 놓으려던 그가 윤유정 소속사 투자 문제를 해결하며 차우현에게 힘을 실어준 것이다.

이에 더욱 끈끈해진 차우현과 윤유정은 자신들의 열애를 알아주길 바라며 보는 눈을 의식하는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여느 연인들처럼 꽁냥꽁냥한 데이트를 즐긴 '우유 커플'은 윤유정를 지키기 위해 결별을 바랐던 소속사 대표 한재경(한고은)도 응원했다.

하지만 방송 말미에 차우현을 향한 집착의 끈을 놓지 못하고 폭주한 강혜주가 윤유정의 전 남친 황재민(최정원)과 긴밀하게 접촉해 '우유 커플'에게 또 한 번 시련이 닥칠 것을 예감케 했다. 차우현과 윤유정의 위장 연애를 알고 있는 황재민이 악마의 유혹에 넘어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설렘주의보' 13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다시 불이 붙은 차우현과 윤유정의 연애가 설렘 기류를 퍼뜨렸다. 한 차례 고비를 넘겼지만 예상치 못한 황재민의 등장이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렘주의보'는 13일 오후 11시에 14회가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