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42
연예

'마음의 소리 리부트2' 성훈, 공감대 일으키는 병맛 코믹연기

기사입력 2018.12.13 10:57 / 기사수정 2018.12.13 11:02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성훈이 '마음의 소리 리부트 2'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음의 소리 리부트 2'에서 성훈은 기막힌 코믹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유쾌한 코미디 연기는 물론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대까지 자극하는 생활 연기까지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것.

'마음의 소리 리부트 2'는 대한민국 최고 인기 웹툰 작가 조석(성훈 분)과 그의 여자친구 애봉(권유리)이 뜻하지 않게(?) 아이 율이를 갖게 된 조석이 초보 아빠가 되어 겪는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와 가족 간의 따스한 사랑을 그리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드라마다.

극 중 조석으로 완벽 변신한 성훈은 보기만 해도 빵 터지는 연기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조각 같은 외모와는 상반된 코믹한 표정과 대사,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탄탄한 내공으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그는 철저하게 준비되지 않은(?) 초보 아빠의 서툰 육아 연기로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상대역인 애봉, 아역배우와 함께 환상의 가족 케미스트리를 펼치며 대체불가의 폭풍 매력을 발산, 여심은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성훈은 '마음의 소리 리부트 2'에서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반전미(美)와 파도 파도 끝이 없는 무한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 안방극장의 꿀잼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성훈의 미(美)친 코믹연기가 펼쳐지고 있는 '마음의 소리 리부트 2'는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이다. 뿐만 아니라 JTBC '뭉치면 뜬다2',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으며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 예능, 영화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성훈의 대세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