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40
연예

'보헤미안 랩소디' 흥행 기념 스페셜 포스터…한국서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8.12.13 14:27 / 기사수정 2018.12.13 14: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역대 음악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쓰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감독 브라이언 싱어)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흥행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지난 9일 누적 관객수 700만 명을 돌파하며 올해 최고 흥행작 3위에 등극한 것에 이어, 지난 10일에는 '어벤져스'(2012, 707만 명)를 뛰어넘고 역대 국내 개봉 외화 13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러한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세계 최초로 흥행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는 13일 오전 8시 한국 시간 기준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선공개 된 포스터로 한국에서 독점 공개 후 순차적으로 전세계 각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프레디 머큐리가 멤버들의 별자리를 활용해 디자인한 퀸의 대표 로고를 배경으로, 자신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는 프레디 머큐리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겨있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로 분한 라미 말렉의 믿기 힘든 싱크로율과 한 쪽 팔을 뻗고 다른 한 손으로는 마이크를 쥐고 있는 그의 당당한 모습은 전세계를 열광케 한 최고의 아티스트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우리의 무대는 끝나지 않았다'라는 카피로 대한민국을 휩쓴 '보헤미안 랩소디'와 퀸의 흥행 신드롬이 멈추지 않을 것임을 예고, 동시에 뜨거운 전율을 선사하며 약 730만 명의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올해 최고의 음악 영화다운 면모를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