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04
연예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최수영·황찬성·한지안, 4인 4색 매력

기사입력 2018.12.13 15:24 / 기사수정 2018.12.13 15:3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 한지안이 4인 4색 캐릭터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후준, 이근영, 제이제이(황찬성), 오인형(한지안)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이자 총천연색 매력을 가진 개성 강한 인물들이다. 먼저 배우 최태준이 연기하는 후준은 글로벌한 인기로 어딜 가나 팬들을 몰고 다닌다. 최태준은 츤데레 같은 후준의 면모를 매력적으로 그려내 심쿵을 부를 예정이다.

최수영은 '러블리'라는 단어의 인간화를 보여주는 이근영으로 완벽 변신한다. 기자계의 원더우먼인 원대한 꿈과 달리 각종 잡일을 도맡아 하는 잡지사 기자인 그녀는 특별한 사건으로 후준과 얽혀 방송 프로그램까지 함께 하게 된다.

스타와 안티팬인 두 사람은 톰과 제리처럼 아옹다옹한 에피소드와 그 사이 피어오르는 핑크빛 로맨스로 연애 DNA를 꿈틀거리게 할 예정이다.

이들의 꽁냥꽁냥한 러브 스토리에 황찬성이 쫄깃한 긴장을 불어넣는다. 제이제이로 분할 황찬성은 최태준, 한지안과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내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다. 하지만 자신보다 앞서나가는 최태준을 보며 그가 가진 명예와 사랑을 송두리째 뺏기 위해 거침없이 질주한다. 제이제이로 첫 악역에 도전하는 황찬성은 등장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아이돌 외모에 가려진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지고 있는 중고신인 오인형은 한지안이 맡았다. 황찬성이 대표로 있는 회사로 이적했지만 아직 제자리걸음인 그녀는 과거에 최태준과 순수한 사랑을 키웠던 적이 있다. 그녀는 두 남자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게 방황한다. 또한 한지안은 최태준과 최수영의 애정전선에도 영향을 끼치며 또 하나의 스토리 축을 세운다.

이렇듯 4인 4색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 한지안은 벌써부터 시청 욕구를 끌어올린다.

후반부 촬영이 한창인 배우들은 쫀득한 케미와 돈독한 우정, 배려심 덕분에 활력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드라마로 새롭게 탄생할 '그안결'을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TV 프로덕션'이 투자 및 공동제작사로 참여해 국내 TV 편성에 맞춰 160개국에 동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가딘미디어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