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09
연예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X김동영, 여심 자극하는 라이브 무대 현장

기사입력 2018.12.14 12:12 / 기사수정 2018.12.14 12:1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와 김동영의 라이브 무대 현장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퇴학을 당한 후 인생이 꼬인 강복수가 어른이 돼 복수를 하겠다면서 다시 학교로 돌아가지만, 복수는커녕 또다시 예기치 않게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승호와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학교에서 쫓겨났지만, '이슈남'이 된 후 복수를 위해 9년 만에 설송고로 돌아온 강복수 역을, 김동영은 강복수의 절친한 친구이자 '당신의 부탁' 대표인 이경현 역을 맡았다. 극 중 두 사람은 고교 시절부터 이어온 우정을 자랑하는 '끈끈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유승호와 김동영이 보는 이들의 사심을 저격하는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극 중 복수와 경현이 한 라이브 바 무대 위에서 화려한 조명 아래 각각 노래를 부르고, 기타를 치며 공연을 펼치고 있다. 한 손은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른 한 손으론 마이크를 잡은 복수가 때로는 무대 앞 관객을 바라보고, 때로는 심취한 듯 눈을 지그시 감으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경현은 그런 복수 옆에서 기타에 시선을 고정한 채 연주에 몰입하고 있다. 두 사람이 라이브 무대에 서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어떤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촬영장에서 유승호와 김동영은 무대 위와 곡의 분위기를 익히기 위해 음악과 무대 조명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을 시작으로 리허설에 들어갔다. 유승호는 감독과 함께 무대 매너와 시선 처리 등을 상의하는 동안 김동영은 가이드 곡을 들어보고 곡의 분위기와 코드를 익히는 연습에 몰입했다.

촬영에 들어가자 유승호는 여심을 녹이는 부드러운 눈빛과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무대 매너를, 김동영은 전문가 못지않은 완벽한 연기로 멋진 무대 장면을 완성했다.

제작진 측은 "이 장면을 위해 유승호와 김동영은 각자의 포지션에서 연습에 연습을 거듭, '복수돌' 속 '당(신의) 부(탁) 듀엣'이 결성될 것 같은 실감나는 무대를 보여줬다"며 "앞으로 더욱 환상의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유승호와 김동영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복수가 돌아왔다' 5, 6회는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