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3:31
연예

[포인트:컷] '최고의 치킨' 박선호X김소혜X주우재, 심상치 않은 첫 만남 포착

기사입력 2018.12.14 14:48 / 기사수정 2018.12.14 14:48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최고의 치킨' 박선호X김소혜X주우재가 임팩트 있는 첫 만남을 가진다.

MBN, 드라맥스 '최고의 치킨'은 꿈을 좇는 젊은 청춘들의 성장을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대기업을 박차고 나와 치킨집을 연 훈남 사장님 박최고 역에는 박선호, 그 치킨집에 위장 취업해 깜찍한 모략을 펼치는 서보아 역에는 김소혜, 그리고 노숙자 신세로 전락한 천재 요리사 앤드류 강 역은 주우재가 맡아 2019년을 다채로운 이야기로 채울 예정이다.

세 남녀의 생기발랄 케미로 그려낼 청춘 도전기가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데 이어 이들의 강렬한 첫 만남이 포착돼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앤드류 강(주우재 분)를 바라보는 박최고(박선호)의 눈빛에서는 난감함이 한껏 서려 있다. 옆에 있는 서보아(김소혜) 역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세 사람이 마주한 상황이 심상치 않음을 짐작케 한다.

초등학생들 뒤에 기운 없이 서 있는 앤드류 강의 모습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허름한 차림에 가려진 얼굴은 알 수 없는 묘한(?) 기류를 뿜어내며 그의 정체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과연 치킨집 임직원인 박최고, 서보아와 꽃거지 앤드류 강이 어떤 일로 첫 만남을 갖게 됐는지 궁금증에 가속이 붙고 있다.

'최고의 치킨'은 내년 1월 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iHQ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