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44
연예

'일뜨청' 비하인드컷…윤균상·김유정, 열정 가득 리허설·러블리 미소

기사입력 2018.12.15 11:46 / 기사수정 2018.12.15 11: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5일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측은 '청소의 요정'의 팀워크가 빛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장선결(윤균상 분)과 길오솔(김유정)의 예측 불가 단짠 로맨스가 유쾌한 설렘을 선사하는 가운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극을 이끄는 권비서(유선)와 '청소의 요정' 전영식(김민규), 이동현(학진), 황재민(차인하) 3인방이 보여주는 브로케미가 또 하나의 꿀잼 포인트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완전무결한 장선결 곁에는 언제나 만능 권비서가 있다. 선결을 들었다 놨다 하는 카리스마부터 신입사원 오솔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는 따뜻한 모습까지, 걸크러쉬 매력으로 등장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유선은 권비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극을 탄탄하게 받치고 있다.

'청소의 요정' 3인방 김민규, 학진, 차인하 역시 훈훈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과묵한 수행자 이동현과 배우 지망생 황재민, 비련의 짝사랑을 끝마친 순정남 전영식까지 3색 청춘 캐릭터가 모여 뿜어내는 웃음 시너지와 훈훈한 조화가 미소를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균상과 김유정을 비롯한 '청소의 요정' 완전체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촬영이 잠시 쉬는 시간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훈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다. 깜직한 윙크와 함께 브이(V)를 그려 보이는 김유정과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분위기를 띄우는 윤균상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시크함으로 무장한 윤균상의 반전 매력도 포착됐다. 기름종이를 이마에 붙이고 장난스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은 반전매력을 엿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초집중 모드에 돌입해 유선과 대본을 맞춰보는 모습에서는 그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어진 사진 속 김유정의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사랑스러운 미소를 발산하며 청소의 요정 3인방과 어우러진 김유정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윤균상과 김유정을 비롯한 '청소의 요정' 멤버들의 팀워크가 현장에 밝은 기운을 불어넣는 중이다. 권비서부터 청소의 요정 3인방까지 꿀잼력 높이는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활약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7회는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