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45
스포츠

"키움과 함께 우승 목표" 히어로즈 선수단의 출사표

기사입력 2019.01.15 11:36 / 기사수정 2019.01.15 11:41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광화문, 채정연 기자] '키움 히어로즈'로 새 출발하는 선수단이 새 시즌을 앞둔 각오를 밝혔다.

키움 히어로즈는 15일 오전 서울 광화문의 포시즌스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키움증권과 함께 키움 히어로즈 프로야구단 출범식 'New Heroes Kiwoom Heroes'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키움 히어로즈는 BI 및 유니폼 공개, 선수단 각오 발표 및 신규 응원가 공개를 진행했다.

키움증권과 함께하지만 구단의 대표색은 버건디로 유지됐다. 버건디색 유니폼에는 경기에 나서는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이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투지와 사기를 유지해 끝까지 싸워 승리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고 전했다.

히어로즈 대표 선수인 박병호, 김하성, 서건창, 이정후, 최원태가 유니폼을 착용하고 나와 처음으로 선보였다.

박병호는 "히어로즈가 새 출발을 하는 만큼 최선을 다 할 것이고, 키움 히어로즈라는 이름으로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도전하는 한 해가 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이런 자리가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했다.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을 알리고 싶다. 모든 게 새로운 만큼, 키움증권과 히어로즈가 힘을 합쳐 우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서건창은 "어느덧 팀에서 중고참이 되어 새 팀과 유니폼을 맞이하게 돼 마음이 새롭다. 예전 생각도 난다. 선수단이 각오를 다져 높은 곳으로 오르겠다"고 말했다. 지난 시즌 기억에 남았던 부분을 묻자 "높은 자리에서 멋진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아쉬웠던 부분은 날려버렸다. 내 야구 인생이 끝날 때까지 기억에 남는 경기이고 시즌이었다"고 답했다. 끝으로 "팀과 마찬가지로 나도 각오를 새롭게 하겠다. 선수들이 모두 영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내야수 김하성은 "목표는 항상 우승이다. 새롭게 '키움 히어로즈'가 된 만큼 선배들 따라 우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일한 투수 참석자였던 최원태는 "올해는 내가 보탬이 되어서 우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정후는 "아버지의 기록을 깨고 싶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 실력을 키워가겠다"며 "부상을 당하지 않게 신경쓰겠다. 힘도 부족해 웨이트도 열심히 해 보완하겠다"고 말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광화문, 김한준 기자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