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32
연예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오정세, 막내 공명 역할 탐내 황당" (씨네타운)

기사입력 2019.01.18 11:50 / 기사수정 2019.01.18 11:5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이병헌 감독이 신하균과 오정세의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과 배우 진선규가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이병헌 감독에게 "시사회에서 영화를 봤는데, 신하균과 오정세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렸다"며 "두 사람을 생각하면서 영화를 만들었냐"고 물었다. 이병헌 감독은 "그렇다. 신하균 씨와는 전작 '바람 바람 바람'을 함께 했다. 그래서 신하균 씨가 이 역할을 잘 소화할 거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리고 출연을 거절하지 않을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고 답했다.

그는 오정세에 대해 "오정세 씨는 본인이 더 하고 싶어했다. 심지어 막내 역할을 탐냈다. 말도 안 되는 일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선영이 의아해 하자 이병헌 감독은 "막내 역은 공명이 맡은 역이다. 정말 말이 안 되는 소리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선영의 씨네타운'은 매주 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낮 12시까지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파워FM 보이는 라디오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