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광란의 전주곡'출시 기념 사전 복귀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9.02.12 오전 11:56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V4.4 '광란의 전주곡' 출시를 기념하는 사전 복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2월 29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 레벨 330 '만물 무기'를 100%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 실시한다.

또 이용권을 구매한 복귀 유저에게 '은빛 초코보 깃털' 및 '감청색 강화약', '잃어버린 알라그 강화약' 등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활용해 레벨 330 '만물 무기'를 레벨 340 '만물 무기'로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19 발렌티온'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기간 한정 이벤트 임무 '발렌티온데이와 수습 전도사'를 완료하면, 탈 것 '왼쪽 하트 비행의자' 및 '오른쪽 하트 비행의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발렌티온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25일까지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MGP', '마하물질', '떡국'을 지급하는 설날 맞이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정해진 기간 내 20일의 출석 일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1등급 숨겨진 지도' 3개를 추가 제공한다.

'파이널판타지14'의 '광란의 전주곡' 출시 기념 사전 복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액토즈소프트 제공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