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2
연예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한밤 중 찾은 한강…위태로운 모습 '긴장감 ↑'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4 13:15 / 기사수정 2019.02.14 13:1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한강 다리 난간을 위태롭게 붙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14일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측은 의문의 전화를 받고 한강을 바라보는 풍상(유준상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풍상은 심각한 표정으로 전화를 받고 있다. 이어 그는 황망하고 두려움에 가득 찬 눈빛으로 한강 다리 난간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어 아찔함을 자아낸다.

위태롭게 난간을 붙든 채 차갑고 어두운 한강을 바라보며 상념에 잠긴 풍상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특히 그는 난간에 몸을 기댄 채 한강을 깊숙하게 살피고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현재 풍상은 간 이식을 받지 않으면 목숨이 위태로운 간암을 앓고 있다. 이식이 당장 필요한 상황에서도 가족들에게 숨긴 채 속앓이 중인 것. 이 가운데 생계 수단인 카센터마저 잃은 마당에 사고뭉치 동생들 또한 더욱 엇나가며 사건사고를 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도 제발 살고 싶다고 외치던 풍상이 어쩌다 홀로 한강을 찾아 난간 위에서 안타까운 고뇌에 빠진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가뜩이나 힘든 상황에서 웃을 일 하나 없는 풍상이 결국 한강을 찾는다"며 "한강 다리 위에 오른 풍상이 과연 어떤 생각을 할지 그리고 그는 어떤 결정을 내릴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초록뱀미디어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