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0:10
연예

"누군가 당신을 찍고 있다"...'빅이슈' 주진모X한예슬, 강렬한 예고편

기사입력 2019.02.14 17:0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빅이슈’에서 주진모의 사진기에 럭셔리한 한예슬이 포착되면서 강렬한 예고편을 탄생시켰다.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오는 3월 6일부터 첫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아픈 딸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알코올 중독 홈리스에서 다시 사진기자로 변신한 남자와 국내 최고 악명높은 연예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 통신 편집장의 첩보전을 방불케 하는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다.

드라마는 파파라치 사진기자 한석주 역에 주진모, 그리고 연예 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통신 편집장 지수현 역에 한예슬이 캐스팅되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첫 번째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기서는 어두운 밤길을 걷다가 이내 계단을 오르는 석주(주진모), 그리고 화려한 클러치백과 목걸이, 귀걸이를 착용하고는 차에 오르는 수현(한예슬)이 감각있게 교차편집되면서 점점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석주와 수현이 또한 서로 다른 곳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으면서 목적지에 대한 궁금증도 끌어올린 것. 그러다 카메라를 꺼내든 석주가 셔터를 누를 찰라 시선이 수현에게로 향하게 되자 깜짝 놀란 그는 렌즈를 조정하며 그녀의 얼굴을 더욱 선명하게 확인했다. 이에 수현은 당당하게 “누군가 당신을 찍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여유로운 미소까지 선보여 둘을 둘러싼 관계와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한껏 높였다. 

‘용팔이’를 집필한 장혁린 작가와 ‘신의 선물 - 14일’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이 의기투합한 ‘빅이슈’는 오는 3월 6일 오누 10시 첫방송 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