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35
연예

우원재, 3월 16일 첫 단독 콘서트 'Woo: What day is it today?' 개최

기사입력 2019.02.15 09:2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래퍼 우원재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우원재는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Woo : What day is it today?(우: 왓 데이 이즈 잇 투데이?)'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 

앞서 소속사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우원재의 단독 콘서트 'Woo : What day is it today?' 포스터를 게재하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우원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의 디스코그라피와 다수의 미공개곡 무대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 및 그가 음악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들을 보다 더 밀도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Mnet '쇼미더머니 6’를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등장한 우원재는 방송 이후 기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분위기의 곡인 '시차 (We Are)(Feat. 로꼬 & GRAY)’를 발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현재 우원재는 다가오는 단독 콘서트 준비와 더불어 코드 쿤스트(CODE KUNST)와 함께 MBC FM4U ‘꿈꾸는 라디오’ 스페셜DJ로 활약 중이다.

한편 우원재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Woo : What day is it today?'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와 위메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AOMG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