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51
연예

'열혈사제' 전성우 "즐겁게 촬영 중, 열렬한 본방사수 부탁"

기사입력 2019.02.15 09:59 / 기사수정 2019.02.15 09:59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열혈사제' 전성우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5일 첫방송 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의 전성우가 방송을 앞두고 인증샷과 함께 본방 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열혈사제'는 분노조절장애 가톨릭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 정성우는 김해일(김남길 분)의 든든한 우군 한성규 역을 맡았다. 한성규는 이영준 신부(정동환)을 모셨던 충직한 사제로 해일이 지향하는 '열혈사제의 길'을 보며 혼란에 빠지지만, 결국 해일을 응원하고 든든한 우군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전성우는 '열혈사제'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풋풋한 미소를 머금는가 하면, 훈훈한 사제핏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자신의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충직한 사제 한성규로 인사드립니다.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는데요. 15일 오후 10시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열렬히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영화 '더 테이블', '하늘피리', KBS 2TV 드라마 '드라마 스페셜 - 너무 한낮의 연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던 전성우가 '열혈사제'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열혈사제'는 15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높은엔터테인먼트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